본문 바로가기

인생살이

당신의 경쟁자가 절대 보게 두면 안되는 영상 시청후감

https://www.youtube.com/watch?v=5Gty04W5lPg 

- 다음의 영상을 보고나서 작성하는 글입니다.

 

집 밖을 나가요 성공하기 위해서는 세미나도 나가고... 움직여야합니다.

비트코인 같은 노다지를 발굴해야 합니다. 어떻게 발굴해야 할까요?

어떻게 분석해야 할까요?

하루에 가장 많은 키워드를 가진 것을 분하는 방법에 대해서 공부해야 합니다.

 

나의 삶을 하나하나 반추할 수 있는 일대기를 적어가기

그때마다 컨텐츠를 늘려가면서 나의 일생을 전달하기.

 

30살 부터의 나의 인생은 여기서 부터 시작한다.

글 읽고 독후감 작성하기

프로그램만들고 올리기

나의 GIT으로 프로그래머로서도 명성을 얻기 위하여 노력하기

나만의 가치를 만들기 위해서 노력하기.

나를 브랜딩 하여야 합니다.

타이 로페즈..

돈이 행복을 부르진 않지만 돈의 부재가 불행을 부릅니다.

나의 인생에 대한 글 하나씩 블로깅 해보기로 합시다.

 

1. 구성화

2. 완벽주의

3. 근면함

4. 현명함

 

열심히 일하는 것은 공식의 25%밖에 되지 않습니다.

 

매일 아침에 일어나면 10분만 투자해라. 노트북에 기본적인 코드를 써내려나갔다. (빌게이츠)

 

독서를 많이 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