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14명의 백만장자에게 조언을 부탁하였습니다.

사랑하는 일을 해라

어떻게 하면 돈을 벌 수 있을까? 어떻게 하면 이 짧은 세상을 살면서 부를 축척할 수 있을가?

모든 실수를 한번씩 하는데 똑같은 실수를 하지 않는 것이 필요하다.

나의 열정을 찾으라

무엇이 장기적으로 나를 이끌고 동기를 주는지...

두 번째는 노력과 실행이다. 내가 돈 버는 방법에 대해서 깨우치면 바로 해야 할 것은은 노력과 실행이다.

이직을 하면서 많은 시간이 생겼다. 예전에는 회사에 많은 시간을 바쳤지만 그에 대한 결과물로 돈이 나왔다. 하지만 지금은?? 남은 시간 나의 삶을 성장시킬 수 있는 것을 찾아야 한다는 뜻이다. 나는 어떻게 성장해 나갈 수 있을까?

절대 포기하지 말라. 원하는 것을 찾고 크게 되기 위해 강력한 열정이 필요하다.

스스로 확장하며 성공하려 할 때 누구도 당신의 일을 나보다 열심히 일할것이라 생각하지 말아다. 나보다 열심히 하지 못할 것이라 생각해라.

위험을 감수할 용기가 가장 큰 능력이다. 많은 기업가들이 이러한 여정을 가지는 이유는 높은 위험이 높은 보상을 가져오기 때문이다.

나의 일을 두려워하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멘토가 필요하다. 무언가를 성취한 사람 말이다.

나의 돈을 벌기 위해서 어떠한 노력을 해야 하는가? 중요한 것은 나의 열정을 선택해야 한다. 내가 싫어하는 일을 20년간 할 수 없지 않는가?

은퇴하고 나서부터도 내가 할 수 있는 일에 대해서 끊임없이 공부해야 한다.

사람들이 많이 소비하는 것에 대해서 생각하고 그곳에서 나의 가치를 이끌어 내야 한 다.

인생의 패턴? 상승과 하강이다. 옳은 길로 간다면 이를 반복해서 올라가고 있을 것이다.

사랑하는 일을 하라. 내가 좋아하는 일을 해봐라.

성공을 위한 열쇠는 장애물이 아닌 목표에 집중하는 것이다.

https://www.youtube.com/watch?v=GVECg8D2W8g